<교육봉사 관련 안내>
※ 교육봉사활동 학점인정 절차
교육봉사활동 계획서 입력 → 교육봉사 실시 → 교육봉사 실적 입력 → 수강신청★★★★★
1. 실시 전
1) 종합정보시스템 → 교육봉사계획서 입력
- 공공기관(학교, 관공서)이 아닐 경우에는 아래 파일을 함께 첨부하세요.
(첨부파일) ① 비영리기관증빙: 고유번호증(사업자등록증)
② 공공기관의 장 인정 증빙: 아동복지시설신고증 등
(ex: 안동시에 있는 기관인 경우 안동시장 인정한 시설 신고증)
※ 봉사활동기관 검색 안 될 경우
: ① 고유번호증 ②공공기관의 장 인정 증빙서류 (아동복지시설신고증, 사회복지시설신고증 etc)
- 스캔해서 이메일(educom@anu.ac.kr)로 보내고 학과사무실로 연락.
- 이메일에 적을 내용: 센터명,주소,대표자명,전화번호
※ 교육봉사 시작 전 꼭 계획서 입력하기
-계획서는 따로 과사에 제출하지 않습니다. (계획서를 입력해야 실적 입력이 가능)
※ 성인 대상 교육봉사 인정 안됨!
2. 실시 후
1) 교육봉사활동 확인서(직인 찍힌 것) 원본 스캔하여 첨부해서 실적 입력(종합정보시스템)(기간내-학기마다 기간 있음)
- 교육봉사활동 확인서는 보관 하다가 교과목 수강신청 한 학기말에 수업 담당 교수님께 제출하세요:)
2) 60시간 채운 뒤 수강 신청 기간에 "교육봉사활동" 교과목 신청 ★★★★★
- 교육봉사활동 신청한 학기에 60시간 완료 할 수 있으면, 수강신청 시점에 60시간이 다 채워지지 않더라도 교과목 수강신청을 하세요.
3) 교육봉사 확인서 활동내용 - 지식 전달만 가능함
- 봉사자 오리엔테이션(사전교육- 학생 사전교육 포함), 활동보조, 인솔 X
- 활동내용에 단순히 "학습지도" 만 적거나 모든 활동내용이 동일할 경우 인정 X
- 하루에 한칸씩 작성 하세요!
- 확인 도장 받기 전에 사진찍어서 미리 학과사무실에 검토 받으세요!
↓ 확인서 내용 참고하세요.
↓ 아래 예시는 인정 안됨